Purple Kiss퍼플키스 - memeM 2022 [FLAC/16/44]
封面:简介:
앨범 소개
퍼플키스(PURPLE KISS) 3rd Mini Album 발매
- “머릿속에 들어가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해요.”
- 일곱 마녀 ‘퍼플키스(PURPLE KISS)’의 물들인 보랏빛 세상으로 들어가는 주문 ‘memeM(맴맴)’
‘퍼플키스(PURPLE KISS)’가 2022년 3월 29일, 미니 3집 을 발매한다.
퍼플키스(PURPLE KISS)는 작년 3월 으로 데뷔하여 탁월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에 더해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서 ‘밸런스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또한, 매 앨범마다 테마가 있는 음악과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퍼플키스(PURPLE KISS)만의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앨범 은 ‘세상을 보랏빛으로 물들인 퍼플키스(PURPLE KISS)가 리스너들의 머릿속을 맴맴(memeM) 돌며 온통 그들로 헤집어 놓겠다’는 크리피(Creepy)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앨범명 ‘memeM’은 문화적 요소의 유행을 통칭하는 ‘밈(meme)’과 미지수를 뜻하는 대문자 ‘M’의 합성어로, 여기서 ‘M’은 도무지 정체를 파악하기 어려운 ‘Mystery(미스터리)’한 퍼플키스(PURPLE KISS)와 그들이 노리는 당신의 ‘Memory(기억)’를 뜻한다. 리스너들의 주위를 맴(mem)돌며 트렌드를 주도하겠다는 퍼플키스(PURPLE KISS)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퍼플키스(PUPRLE KISS)는 본격적으로 세계관의 문을 열기 위해 스토리필름을 사전 공개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로운 마녀의 존재 대해 궁금해하는 이들에게 두 편의 영상으로 힌트를 이야기한다. 1편은 사랑스러운 괴짜 마녀들의 엉뚱한 일상을, 2편은 마녀들이 즐기는 놀이 중 하나인 '머릿속에 들어가기'를 주제로 앤티크한 미스터리 무비의 오프닝 시퀀스를 연상케 만들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emeM (맴맴)’은 김도훈을 필두로 히트메이커 서용배, 이후상과 전작에서 호흡을 맞춰왔던 강지원이 참여한 곡이다. 기억을 헤집듯 중간중간 장면 전환처럼 넘어가는 장르와 BPM의 변화가 독특한 트랙으로, 귀를 맴도는 ‘맴맴맴’이라는 가사가 머릿속을 지배해 퍼플키스(PURPLE KISS)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드는 곡이다.
이 외에도 퍼플키스(PURPLE KISS)만의 신비롭고 매혹적인 세계로 인도하는 듯한 ‘Intro : Illusion’으로 시작해, 애쓰지 않아도 흘러넘치는 이들의 멋짐을 표현한 ‘날 좀 봐 (Oh My Gosh)’, 지난 앨범 ‘Intro : Freaky Purky’의 연장선 곡인 ‘Pretty Psycho’, 사랑에 빠진 사람의 애타는 감정을 순수한 한글 가사로 표현한 ‘좋아 (JOAH)’, 상처를 딛고 일어서는 우리 스스로의 모습을 그려낸 ‘Hate me, Hurt me, Love me’, 꿈꾸던 현실과의 빈틈에 대한 감정을 담담히 풀어낸 ‘빈틈 (Cursor)’까지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돋보인다. 멤버 유키는 랩메이킹, 나고은은 작사에 참여하고, 채인은 자작곡을 수록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퍼플키스(PURPLE KISS)는 매 앨범마다 성장을 거듭하며 그들만의 세계를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깜찍한 7명의 마녀 퍼플키스(PURPLE KISS)가 물들인 보랏빛 세상에 헤어나올 수 없도록 ‘맴맴(memeM)’ 주문을 외워 당신을 홀릴 것이다.
曲目:
01 - Intro _ Illusion
02 - memeM
03 - Oh My Gosh
04 - Pretty Psycho
05 - JOAH
06 - Hate me, Hurt me, Love me
07 - Cursor
퍼플키스(PURPLE KISS) 'memeM (맴맴)' MV 1080P.mkv
试听:
网盘链接:**** 本内容需购买 **** 感谢分享
顶一顶~~~~~!
好专辑,谢谢分享
THX~~~~~~~~~~~
谢谢分享
感谢楼主分享
感谢分享
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