标题: Weeekly (위클리) - We can 2020 [FLAC/24/96] [打印本页] 作者: seanluo 时间: 2022-6-7 14:37 标题: Weeekly (위클리) - We can 2020 [FLAC/24/96] 封面: (, 下载次数: 3)
上传
点击文件名下载附件
简介:
We can
Weeekly (위클리)
Paru le 13/10/2020 chez PLAY M ENTERTAINMENT CORP.
Artiste principal : Weeekly
Genre : Asie
Distinctions :
Disponible en
24 Bit
96 kHz - Stereo
앨범 소개
롤러코스터같이 짜릿한 설렘, 매일이 기대되는 ‘위클리’의 성장
위클리 2nd Mini Album [We can]
“어디로 튈지 이젠 나도 몰라”, 슈퍼루키 ‘위클리’의 상큼 발랄 에너지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두 번째 미니앨범 [We can]으로 짜릿하고 설레는 또 다른 일주일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We are]로 데뷔한 ‘위클리(Weeekly)’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10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데뷔곡 ‘Tag Me (@Me)’ 뮤직비디오가 공개 7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위클리’는 10대의 생기발랄함과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를 인정받으며 ‘슈퍼루키’로 떠올랐다.
글로벌 K-POP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위클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 [We can]에서도 [We are]로 시작된 그들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그대로 이어 간다. [We can]은 학교 콘셉트의 색을 바탕으로 생기발랄하고 에너제틱한 10대들의 일상을 그대로 담았다. 통통 튀는 매력의 타이틀곡 ‘Zig Zag’를 비롯해 선배를 향한 동경을 표현한 ‘언니’, 환경보호 메시지를 담은 멤버 신지윤의 자작곡 ‘My Earth’, 팬덤 ‘데일리’를 향한 설렌 마음을 그린 ‘몰래몰래’, ‘위클리’만의 당당한 에너지를 담은 ‘월화수목금토일’ 등 재치 있는 소재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메시지로 ‘위클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펼친다.
“뻔하지 않아서 더 새롭고 재밌잖아”, 더욱 다채로운 매력의 타이틀곡 ‘Zig Zag’
타이틀곡 ‘Zig Zag’는 ‘위클리’ 특유의 경쾌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풍부하게 담았다. 강렬한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절묘하게 믹스한 팝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활기 넘치는 위클리의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데뷔곡 ‘Tag Me (@Me)’로 시작된 ‘위클리’스러운 색깔을 한층 더 진하게 칠했다.
‘Zig Zag’는 보아 'AMOR', GOT7 'ECLIPSE', 위키미키 'OOPSY' 등을 작업한 작곡가 Moon Kim, STAINBOYS와 샤이니 '1 OF 1', 레드벨벳 '짐살라빔' 등을 작사한 이스란, 데뷔 타이틀곡 'Tag Me (@Me)'를 작사한 danke팀이 함께 만든 곡으로, 마치 롤러코스터와 같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복잡한 마음을 표현해 소녀들의 성장을 그려냈다.
“조금 삐걱대고 어설퍼도 즐기며 달릴래”, 시작된 ‘위클리’의 성장
‘Zig Zag’ 속 ‘위클리’는 “내 맘은 왠지 삐뚤빼뚤”, “이랬다가 저랬다가”, “난 매일매일 Roller coaster” 등 갈팡질팡하고 혼란스러운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면서도, “어쩌면 뻔하지 않아서 더 새롭고 재밌잖아”, “조금 삐걱대고 어설퍼도 즐기며 달릴래”, “조금 두렵지만 용감해지고 싶은걸” 등 성장하는 소녀의 서사를 그려냈다. 누구나 혼란과 고민의 과정에서 꿈을 찾고, 앞을 향해 조금씩 나아가듯 즐기며 용감해지기로 결심한 ‘위클리’의 모습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퍼포먼스에서도 ‘위클리’만의 성장은 이어진다. 데뷔 타이틀곡 ‘Tag Me (@Me)’의 책상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위클리’는 타이틀곡 ‘Zig Zag’에서도 오브제를 활용한 무대를 구성하여, ‘위클리’만의 스토리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지난 6월 데뷔 첫 발을 뗀 ‘위클리’는 성장의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나가고 있다. 매일 매일이 쌓여 일주일의 시간을 완성하듯, 매일 매일 성장을 거듭해 내일 그리고 일주일 뒤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We can]을 통해 ‘위클리’는 K-POP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 넣을 것이다. 曲目:
01 Unnie
02 My Earth
03 Zig Zag
04 Top Secret
05 Weee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