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는 4명의 소녀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여러 난관과 복잡한 퀘스트가 난무하는 현실 세계와 사랑과 우정이 있는 희망 가득한 이상 세계 사이를 오가는 세계관을 탐험한다. 새나(Saena), 아란(Aran), 키나(Keena), 시오(Sio)는 실제 그들이 살아가는 삶을 반영한 자전적인 이야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적 색깔과 깊이를 통해 자신만의 여정을 그려낸다.
언제나 인생에는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될 때가 있다. 이때 나타나는 두 가지의 경우의 수, 공존하는 두 가지의 세계. 우리는 이것을 각각 50대 50의 미래를 의미하며 이들이 걸어 나갈 세계라고 한다. 이 속에서 피프티 피프티는 향후 펼쳐질 인생의 수많은 길에 대한 불안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내포한 채 한 걸음씩 걸어 나아간다.
피프티 피프티는 같은 듯 다른 두 가지를 뜻한다. 부정적인 의미도 긍정적인 의미가 될 수 있고, anybody가 아닌 somebody가 될 수도 있으며, 고생이 곧 경험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피프티 피프티의 세계관 이론을 토대로 4명의 소녀는 고통과 시련이 가득한 어려움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을 통해 장애물을 헤쳐 나가며 밝고 희망 가득한 세계로 나아간다.
마주하고 있는 50과 50은 대립하고 있는 두 측면이자 서로를 위해 공존하는 매개체이며 의지하고 순환해야 완성되는 세계이기도 하다. 즉 두 가지 경우의 수가 있기에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게 된다.
피프티 피프티의 현실 세계와 이상 세계는 평행우주 관계이며 현재, 미래 그리고 과거 3개의 서로 다른 세계들이 존재한다. 소녀들은 정체 모를 신비한 존재를 따라 시공간을 초월하며 다양한 곳으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때로는 가장 행복했던 과거로 돌아가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황홀한 추억을 회상하는 반면, 어둡고 우울한 공간에서 혼란을 겪기도 하며 험난한 환경을 탈피하고자 탈출을 계획하며 자유를 갈망하기도 한다.
피프티 피프티의 첫 데뷔 앨범 [THE FIFTY]에서는 현실 속 혼란을 넘어 자유를 갈망하고 끝내 이상향으로 나아가는 소녀들의 첫 여정을 다음 4곡에 고스란히 담았다.
曲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