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소개
EVIL…악녀로 변신한 mimiirose(미미로즈)의 두 번째 싱글앨범 [LIVE]
서사가 없는 Pure Evil. 악에는 이유가 없다.
숨겨왔던 그녀들의 본능이 깨어난다.
Born to be EVIL
지난해 9월 1집 'AWESOME'으로 화제가 된 mimiirose(미미로즈)가 드디어 돌아왔다.
1집 앨범 타이틀곡 ‘Rose’는 물론 수록곡 ‘Lululu’와 ‘Kill Me More’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개성과 음악성을 보여 준 mimiirose(미미로즈)는 약 1년간의 철저한 준비 끝에 5명 멤버의 강한 개성과 비주얼, 독창적인 음악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앨범 [LIVE]는 기나긴 준비 시간이 있었지만 “우리는 살아있다!”라는 의미이자, 반대로 읽으면 [EVIL], 더 높은 도약을 위해 독한 마음을 품고 완벽한 모습으로 컴백하겠다는 mimiirose(미미로즈)의 강한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의 독창적 컨셉과 mimiirose(미미로즈)의 강한 개성이 유감없이 표현된 타이틀곡 ‘Flirting’의 뮤직비디오는 패션 화보 영상+영화적 네러티브가 매쉬업되어, 최연재(보스), 인효리(서포터), 한예원(본드걸), 윤지아(갱스터), 서윤주(도둑)의 캐릭터를 부각하며, 멤버의 숨겨졌던 개성과 타이틀곡 ‘Flirting’의 주제를 강한 비주얼로 표현되었다. 또한, 최고의 K-POP 안무팀 ‘프리마인드’가 구성한 댄스 퍼포먼스는 ‘Flirting’의 주제와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면서, mimiirose(미미로즈) 멤버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이 잘 표현된 작품이다.
1집에선 숨겨두었던 그녀들의 신선한 바이브를 여실히 보여줄 두 번째 싱글앨범 [LIVE]. 수많은 후보곡 중 엄선된 개성 넘치는 최고의 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으로 글로벌 시장을 향한 mimiirose(미미로즈)의 도약이 기대된다.
曲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