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TRI.BE(트라이비) 네 번째 싱글 앨범 [Diamond] 발매!
- "모든 건 나로 인해 변하니까" 단단하고 빛나는 여섯 소녀들의 'Diamond'
-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에서 완벽한 'Diamond'로 성장한 TRI.BE(트라이비)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상을 펼쳤던 TRI.BE(트라이비)의 새 앨범 [Diamond]가 베일을 벗었다.
네 번째 싱글 앨범명인 [Diamond]는 각자 살아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Diamond'에 비유해, 다듬어지지 않았던 원석이었던 멤버들이 결국에는 존재만으로 완벽한 다이아몬드처럼 빛난다는 뜻을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Diamond'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곡으로,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Afrobeats(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TRI.BE(트라이비)의 보컬과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 곡은 스트릿댄스크루 LADYBOUNCE(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해 Afrobeats(아프로비츠)의 리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에 TRI.BE(트라이비)만의 표현력을 더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수록곡 'Run'은 TRI.BE(트라이비)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서로에게 혹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각자의 소망을 담아내며 꿈을 향한 TRI.BE(트라이비)의 거침없는 질주를 표현했다.
약 1년의 공백기 동안 자신만의 원석을 다듬어온 TRI.BE(트라이비)는 전작보다 한층 더 여유롭고 성숙한 모습으로 '자체발광'하는 다이아몬드같이, 찬란히 빛나는 매력을 뽐내며 2024년 활동의 포문을 힘차게 열 예정이다.
曲目:
1. Diamond
2. Run
ar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