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HILLIN’(아이칠린), 3RD MINI ALBUM [Feelin' Hot] 공개.
선공개곡 ‘BITE ME’ → 선공개곡 ‘DEMIGOD’ → 타이틀곡 ‘ON MY LIPS'.
'조금씩 바뀌는 내 태도 함께면 두려움 Zero 항상 수비적인 나지만 때때로 문전쇄도'
바쁘고 지루한 현대 사회 속 나를 [Feelin' Hot]하게 만드는 'Hot Sauce'는 무엇인지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이번 3RD MINI ALBUM [Feelin' Hot]은 댄스 하우스 장르의 'BITE ME', 힙합 장르의 'DEMIGOD', 2024년을 맞이해 새롭게 탄생한 'La Luna (달의 아이) 2024 Ver.'까지 ICHILLIN'의 모두 다른 매력을 담아 큐레이팅하며 리스너들의 무료한 일상 속 짜릿한 자극이 되고 싶은 ICHILLIN'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난 너만 옆에 있다면 어디든 Go'
우리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의미있었으면 한다. 우리가 함께할 때 ICHILLIN'의 세계가 얼마나 더 넓을지를 노래한다. 지난 앨범들을 통해 ICHILLIN'의 흔들림 없는 실력에서 비롯된 자부심을 리스너들에게 보여주었다면, 이번 앨범은 리스너들이 남은 여정에 ICHILLIN’과 함께 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전한다.
曲目:
1. BITE ME
2. DEMIGOD
3. ON MY LIPS
4. La Luna 2024 Ver
5. ON MY LIPS (Inst.)
artwork